까누 식탁/까누의 다이어트

(내돈내산) 다이어트와 해독에좋은 오일주스 솔직 후기

까누나라 2020. 10. 8. 02:59

안녕하세요!!! 까누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려하니 새롭네요^^

다들 건강하고 행복하게 연휴 보내셨나요??(。・∀・) ノ゙

 

제가 그동안 오지 못한 이유는.....

추석 전 주에 일주일 휴가를 냈답니다!!!!

행복했던 길고 긴 휴가기간 동안

엄마가 해준 밥만 먹었더니 제 요리는 없었어요...ㅎㅎ

또...

먹고 누워있고 먹고 자고만을 반복하다 보니 

확 찐자가 되어서 며칠 다이어트를 한다고

풀떼기만 먹느라 또 글을 못썼답니다...

 

하. 지. 만

원하는 만큼 살이 빠지지 않아

이대로라면 영영 돌아올 수 없을 것 같아 

그동안 다이어트를 하면서 제가 먹었던

다이어트 식단을 소개해드리려고 왔습니다!!!!!

 

연휴기간 동안 살찐 사람은 저뿐만이 아닐 거예요
그렇죠???

제발 저뿐만이 아니라고 말해주세요!!!!!!!

다들 살찌셨죠????(강요)

(っ °Д °;)っ

 

그래서!!
까누가 여러분들과 함께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돌아왔답니다👏👏👏👏

 

 

 

 

 

 

 

 

먼저 다이어트해독에 도움을 주는
오일 주스를 소개해드릴게요!

오일 주스라 하니 올리브유나 코코넛 오일 같은

몸에 좋은 여러 오일들이 연상되실 텐데..

이 오일은 5일, 닷새의 오일입니다.

 

5일 동안 아침 공복에 일어나자마자 주스를 마시고

열흘 정도 쉬어주는,

굉장히 짧은 시간 동안 쉽게 할 수 있는

해독주스이자 다이어트 음료예요.

 

저 초록 초록한 사진만 보아도 건강해 보이죠🤗

저 초록색의 정체는!!!!!!!!!!!!!!

오늘날 향신료로 많이 쓰이는 파슬리입니다.

초록색에 가려 안보이지만 상큼한 레몬도 들어있어요!!

✪ ω ✪


파슬리의 간단 영양정보

(100g 기준)

 

칼륨 554mg 

식이섬유 3.3g

카로틴 5.54ug

비타민A 421ug

루테인+제아잔틴 5.561ug

칼슘 138mg


고기나 생선요리에 향신료로만 쓰이기에 

그동안 신경 쓰지 않았던 파슬리의 효능

소화촉진, 간장 해독, 이뇨작용, 류머티즘 완화

항암효과, 노화방지라고 합니다.

이러한 효능 덕분에 약재로도 많이 쓰인다 하네요!

 

하지만 파슬리는 칼륨이 풍부한 식품으로

신장이 좋지 않은 분들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파슬리를 지속적으로 먹으면 자궁수축 위험이 있어

임산부 또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레몬 간단 영양정보

(100g 기준) 

 

식이섬유 2,8g

칼륨 138g

비타민C 53mg

인 16mg

칼슘 26g


파슬리에 비해 우리에게 친숙한 레몬의 효능

피로 해소, PH수치 조절, 고혈압 예방, 피부미용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상큼한 레몬은
비타민C와 구연산이 풍부하죠!!

 
🤚

하지만 레몬의 산성 때문에 위에 부담을 줄 수 있어

오일만 먹고 열흘간 쉬어주어야 합니다.

 

파슬리와 레몬을 직접 세척하고
갈아서 먹을 수도 있겠지만,

저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기업들이 갈아놓은 파우더를 선택했습니다.

 

구매했던 당시 여러 제품을 비교해보았었는데요,

오일 주스를 분말형으로 파는 많은 곳이 있었지만

바른 약초가 건강식품만을 취급하여 판매하기에

더 건강하고 안전하게 만들 거란 믿음이 있었어요.

또한 가장 중요한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

가성비도 좋았습니다!!!
(저는 평소 이너뷰티를 중시하는데
이너블릭이 써져있어 사심적으로 끌렸습니다🥰)

 

 

 

 

바른약초 오일만주스 분말

 

 

 

2.5g씩 소분하여 담은 스틱형과 

분말을 대용량으로 담은 파우더형

두 개로 나뉘어있습니다. 

 

2.5g × 30포 11,900

100g 12,900

 

스틱형이 간편하겠지만,

조금 불편하더라도 가성비가 좋은 파우더형을

구매했어요.

 

 

 

 

계량스푼

 

 

 

파우더형을 구매하면
이렇게 생긴 계량스푼을 함께 줘요!


위쪽 작은 부분은 1g

아래쪽 큰 부분은 5g

 

저울에 일일이 잴 필요 없이 간편하게

계량스푼으로 분말을 소분할 수 있어요!!

 

물 300ml + 분말 5~10g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공복에

파우더를 물에 타서 드시면 해독 끝!!!!

( •̀ .̫ •́ )✧

해독주스다 보니 오일 동안은 금주하셔야 해요!

술과 주스를 같이 마시면 간이 술을 해독하느라 

해독작용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오일 주스 솔직 후기


이렇게 몸에 좋은 영양소들로 만든다한들 

다이어트와 해독에 효과가 전혀 없다면
소용이 없잖습니까??


그래서 무엇이든지

직접 먹어본 사람의 솔직한 후기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저는 작년 오일 주스가 한참 화제였을때 샀었어요.

그래서 작년에 한번, 올초에 한번, 지금 총 세 번째
마시고 있습니다.

(유통기한도 2년 정도로 넉넉해서

다행히 지금도 먹을 수 있네요...)

 

초록색이 너무 강렬해서 풀 맛이 강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은은한 풀향에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어요.

또 목 넘김 끝에 상큼한 레몬향이 올라와서 

산뜻하고 상큼하게 먹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효과 있었습니다!

오일 동안 드라마틱하게
5kg, 10kg가 빠지는 건 아니지만

족발, 떡볶이, 찜닭 등 다이어트 금지 음식들을

먹어도 살이 조금 빠져있었어요!

 

해독은 정말 정말 확실해서 추천드리고 싶어요!

저는 자취생활을 오래 하면서 건강했던 장이

완전 망가져서 설사와 변비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근데 오일 주스 먹고 한동안은 변을 정말 잘 봤어요.

유산균도 제품에 따라 복불복이었는데

오랜만에 바나나 응아를 싸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철저하게 오일 주스를 믿게 된 부분입니다ㅎㅎㅎ

 

또한 

 

남들이 파운데이션을 밝은 걸로 바꿨냐고 할 정도로

혈색이 맑아지고 피부톤도 밝아졌어요.

제가 생리 전에 트러블이 나는 편인데,

지금 생리 직전인데도 트러블이 안 났답니다!! 룰루

 

사람마다 효과가 다르겠지만 

저랑은 너무 잘 맞는 다이어트&해독에 도움 주는

오일 주스

 

몇 달 동안은 오일, 휴식기 열흘을 지켜가며 

주기적으로 마시려고요!! 

몸에 독소도 빼고 살도 빼서 건강해질 거예요!

 

오일 주스가 아니더라도 자신의 건강에 맞게

다이어트와 독소 제거합시다!

 

모두 모두 건강해져서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고

예쁜데도 많이 놀러 다녀요!!!!

(✿◕‿◕✿)

그럼 저는 다이어트 음식들도 또 찾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