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누 식탁/까누 맛리뷰

맛있게 매운 선화동 실비김치

까누나라 2021. 1. 21. 14:32



 

 

안녕하세요!!!! 까누입니다

오늘은 그 유명한 아주 매운🌶🌶🌶🌶🌶

선화동 실비김치를 가져왔어요

 

저는 매운걸 워낙 좋아해서...지금 네번째 먹는 거에요!

대전에 갈때 사오고 포장해왔는데 이번엔 

택배로 한번 받아봤어요!

 

영업일 기준으로 3일 정도 소요됐어요.

금요일 저녁에 시켰는데 주말 건너뛰고 

수요일에 받았으니...3일 걸렸네요. 

요즘 로켓배송에 익숙해져있어서 3일이 얼마나 길던지..

그래도 택배 기사님들 언제나 안전이 우선! 화이팅입니다!

 

너무너무 기다렸던 선화동 매운 실비김치!!!!!

저는 1.3kg 로 주문했습니다. 배송비까지 19900원

800g / 1.3kg / 2kg / 2.3kg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으니

먹을만큼 주문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실비김치의 유통기한은 2주 입니다!

사실 김치의 유통기한이 어딨어 라고 생각하겠지만,

매운 김치 특성상 겉절이여야지 맛있게 드실 수 있기때문에

유통기한을 짧게 해놓은 것 같아요!! 

쉬어버리면 매운것과 좀 따로놀긴 하더라구요

2주 내에 드실 수 있게 적정량 주문해주세요!!!

 

실비김치를 더 맛있게,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실비김치+참치비빔밥...맛있을 것 같아요. 

사실 맛 없을 수 없는 조합..맛있는거 + 맛있는거

 

이제 비닐을 뜯으면..이렇게 양념이 가득 묻어있는

새빨간 화가 잔뜩난 실비김치가 나타납니다...

대놓고 보이는 고추씨들...듬뿍 들어있는 양념장

사진만 봐도 침이 계속 고이네요😋😋😋

 

저는 수육이랑 해서 먹고,

그냥 계란밥에 김이랑 싸서 실비김치 올려서 먹고

꿀조합이라고 소문난 짜파게티에 해서 먹어봤는데

 

가장 맛있는 조합은.

실비김치의 원조인 소머리 국밥이랑 해서 먹는게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담백하고 뜨끈한 국물에 매운 실비김치를 먹을때

가장 깔끔하게 매운 맛을 즐겼던 것 같아요! 

그렇다고 수육과 계란밥이 맛없었던 건 아니에요 

진짜 맛있어요!!!!!!!!!!

 

젓갈 맛이 강하고, 

청양 고추로만 맛을 낸 깔끔한 매운맛!

매운 맛이 입에 계속 남아있는게 아니라 물 한모금 마시면 

깨끗하게 씻겨나가는 진짜 맛있게 매운 맛이에요!

 

근데 제가 위랑 장이 약해서.... 먹을 땐 행복했지만

그 다음날 까지 고생했어요..ㅜㅜ

옛날엔 아침부터 엽떡을 먹어도 괜찮았었는데...

이젠 한 해 한해 다르네요..ㅜㅜ흑흑 

 

매운거 자주 드시지 마시고...드실 땐 위 보호까지

건강 생각하며 맛있게 즐겨요!!!!!

 

맵찔이들에겐 호흡곤란! 위험한 실비김치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중독성 강한 실비김치

맵부심 있는 분들에겐 추천입니다😚😚😚

 

앗! 이번에 실비김치 신메뉴 파김치도 나왔다고해요

나중에 한번 먹어보고 후기 알려드릴게요!!!